안녕하세요 :)
오늘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고장 났을 때 AS 받았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~
저도 커피머신 고장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워서 이리저리 알아보았는데요?!
그 정보들을 한 번에 정리해서 보여드릴게요
(참고로 저는 버츄오 팝 6개월 정도 사용하고 고장이 났습니다)



커피머신 사용 시 커피가 밑으로 새는
누수현상이 있었고,
커피머신 버튼을 눌렀을 때 아무런 반응이 없고 작동이 되지 않았습니다
[네스프레소 수리(AS) 서비스 간략 정리]
1.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 전화한다 (080-734-1111)
- 네스프레소에서 고객님의 정보(이름, 연락처, 주소, 사용기기)를 확인한다
(저는 사전에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의 기기를 등록해 둔 상태입니다)
- 고객센터와 영상통화를 통해 머신의 증상을 점검한다
- 고객센터에 수리가 접수된다
2. 머신을 네스프레소에 전달하기 위해 픽업을 준비한다
- 물통, 컵받침, 캡슐 컨테이너를 분리하고 커피머신 기기는 랩으로 포장한다
- 픽업 배송 기사가 연락이 오면 기기를 전달 한다
(저는 문 앞에 두고 따로 말씀을 드렸습니다)
3. 임대(대여) 커피머신 기기를 사용하면서 제품 수리를 기다린다.
(저는 6개월 정도 사용 후 고장이 난 것이라 임대 머신 기기를 무료로 대여해 주었습니다)
4. 제품 수리를 마친 커피머신 기기를 배송받는다.
[소요 기간 정리]
12/12 접수, 12/13 커피머신 픽업
12/18 AS 완료, 12/19 커피머신 배송 완료
정리해 보니 접수부터 배송까지 총 8일이 걸렸네요 :)
네스프레소 수리 서비스 안내 페이지
https://www.nespresso.com/kr/ko/technical-support-service

고객센터의 수리가 접수되면 AS 접수 안내 문자가 옵니다.
물통, 컵받침, 캡슐컨테이너를 제외하여 머신만 일반 랩으로 포장하라는 안내입니다 :)


랩으로 감싼 커피머신을 네스프레소 수리센터로 보내기 위해 상장에 넣고 문 앞에 두었습니다

픽업 배송 기사가 머신을 가져가면 수리센터에 입고 되었다는 문자가 옵니다

랩으로 싸여진 임대 대여기기를 받아 일주일 정도 사용했습니다 :)
이 부분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정말 좋다고 느꼈습니다

대여해준 임대 기기를 6일 정도 사용하고 있었는데 머신 AS 완료 안내 문자를 받았습니다 :)
임대 머신은 수거해 가셔야 하니 다시 일반 랩으로 포장하여 상자 안에 넣고 문 앞에 두었습니다


수리된 머신은 랩으로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:)
버츄오 머신의 경우 청소 모드 진행 후 사용하라고 쓰여 있네요~
저는 네스프레소에서 전화가 와서 AI 안내원이 어떤 부분이 고장이 났는지에 대해 설명도 해주었어요!

구매한 지 6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고장이 나서 정말 당황스러웠지만
서비스 측면에서 만족스럽게 처리해 주신 것 같아 네스프레소에 대한 믿음이 생겼네요!
앞으로도 맛있는 커피 부탁합니다~

'리뷰 • 후기 :-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여성 탈모 제품] 그로우턴 앰플 한달 사용 솔직 후기! (0) | 2025.04.24 |
---|---|
[갤럭시 S25 플러스] 실버쉐도우 색상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(0) | 2025.02.09 |
[갤럭시 Z플립6 화이트] 삼성닷컴 갤럭시Z 플립6 자급제 화이트 구매후기 (0) | 2025.02.02 |
[GS25 편의점 스윗믹스젤리] 스웨디시 젤리 대체품으로 한번 먹어보자 (3) | 2024.12.15 |
[메디큐브 울트라튠 후기] 얼굴이 나이 들어 보이기 시작할 때, 직접 구매한 콜라겐 고주파 디바이스 (1) | 2024.12.08 |